고객보상제도

결제 완료일 다음날(1일째)부터 3일 이내 배송
출발이 되지 않았을 경우,
상품 금액의 최저 4%~최고 10%를 적립금으로 보상
해드리는 제도입니다

결제 완료일로부터 배송 출발일 수 기준
3일 지연 4% (적립금 보상)
4일 지연 5% (적립금 보상)
5일 지연 6% (적립금 보상)
6일 지연 7% (적립금 보상)
7일 이상 지연 10% (적립금 보상)
배송지연 신고하기
예외 및 주의사항
  • 위 정책은 2015년 1월 1일 주문부터 적용하며, 기준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토, 일, 공휴일은 포함하지 않습니다
  • 비회원, 해외 직배송, 주문 제작, 주문 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배송 상품, 해당 상품 취소 및 반품 시에는 본 기준에서 제외됩니다
  • 보상 신청은 결제일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하셔야 하고, 최대 보상금액은 2만원입니다
  • 무통장 결제의 경우 입금 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

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결제 완료일 다음날(1일째)
부터 품절사실을 안내 받으신 경우,
최저 3%~최고 10%까지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리는
제도입니다단, 오전 10시 이후 주문은 2일째부터 적용

결제 완료일로부터 품절 등록일 수 기준
1일 후 안내 3% (적립금 보상)
2일 후 안내 4% (적립금 보상)
3일 후 안내 5% (적립금 보상)
4일 후 안내 8% (적립금 보상)
5일 이상 후 안내 10% (적립금 보상)
품절취소 신고하기
예외 및 주의사항
  • 위 정책은 2015년 1월 1일 주문부터 적용하며, 기준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토, 일, 공휴일은 포함하지 않습니다
  • 비회원, 해외 직배송, 주문 제작, 주문 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배송 상품, 해당 상품 취소 및 반품 시에는 본 기준에서 제외됩니다
  • 보상 신청은 결제일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하셔야 하고, 최대 보상금액은 2만원입니다
  • 무통장 결제의 경우 입금 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